교환/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.
교환/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.
배송 받은 상품은 아래의 경우에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교환환불 안내
-개봉 당시 사진이 반드시 있어야 교환/반품 상담진행이 가능합니다.
엘리베이터가 없거나 공간이 협소하여 계단을 이용하는 경우
컴퓨터, 모바일 기기의 종류에 따라 실제 제품의 색상과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.
제작 과정, 재는 방법에 따라 표기된 사이즈와 실측 사이즈가 다를 수 있습니다.
소재 특성상 발견되는 현상은 모두 정상 범주로, 교환/환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에이치픽스의 전제품은 수입 상품이므로, A/S가 불가능합니다.
A/S정책은 해당 브랜드(판매처)의 규정 정책을 준수합니다.
A/S는 해외 브랜드에서 규정하는 품질 판단 기준을 따르며 안내까지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제품하자 불량 문의는 브랜드 사의 확인을 거친후 안내가 진행되므로 홈페이지 1:1문의 게시판을 통해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.
A/S 접수를 원하신다면 고객센터(1:1문의/채팅상담)을 통해 접수 해주시면 공급사측에 확인하여 A/S를 진행합니다.
[AS접수양식]
-주문번호
-제품
-사진 자료 문제 부위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
가구는 대부분 기본적인 설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설치 공간을 미리 비워 주셔야 합니다.
다만 선반,거울등 구조물에 설치가 필요한 제품은 별도의 설치비가 발생합니다.
설치 환경에 따라 별도의 서비스 신청 및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제품 견적과 정보는 세부적인 옵션 및 내용 확인 후 상담이 필요하므로 카카오상담/상품문의를 통해 담당세일즈 매니저가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제품의 브랜드/제품명/옵션/사이즈 등을 작성해 자세한 안내가 가능합니다.
- 제품명 :
- 문의사항 :
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.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.
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일치하여야 하며, 7일 이내로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.
1005-803-859057 우리은행 (주)에이치픽스
비회원은 적립금 혜택, 쿠폰혜택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[회원가입]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, 개인정보보호정책 동의 및 일정 양식의 가입항목을 기입함으로써 회원에 가입되며, 가입 즉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회원을 위한 이벤트 및 각종 할인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B2B회원가입
1. B2B 회원가입은 아이디를 기업체명으로 회원가입을 진행 해 주세요.
2. 사업자 등록증을 이메일로 첨부 해 주시면 확인 후 구매 진행 할 수 있습니다.
b2b@hpix.co.kr
3. 사업자 회원가입 자격
조명,전기,건설,건축, 인테리어 관련 종목의 사업자
02-3461-0172
월-금 PM 1:00 – PM 6:00
시간 외 문의는 1: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세요.
070-4656-0175
월-토 AM 10:00 – PM 7:00
070-46150-3229
월-토 PM 12:00 – PM 7:00
입점 관련/프로젝트/대여(촬영,협찬)문의는 pr@hpix.co.kr으로 이메일을 보내 주세요.
회원가입을 하실 경우, 구매금액대별 적립금 혜택 및 프로모션 , 쿠폰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